제가 담당 원장님께 여쭤봤는데 질안에 물이 안들어가서 괜찮다고 무리만 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단 수영장 또는 샤워방 바닥에 균들이 심해서 앉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질염에 걸릴수 있으니 젖은 수영복 조심하시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바다수영 해도될까요?
제주도바다가 너무이뻐요ㅠㅠ 11주밖에 안됬는데 바닷가 수영해도될까요?
댓글
5
바다수영은 해파리 조심하세요~~
전 김해워터파크가서 파도풀장에서 11피트 파도 타고 아주 신나게 잘 놀았습니다. 내심 예민해서 물이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나서 두렵기도 했는데 5일 지난 지금 아무 일도 없네요ㅎㅎ 이 정도면 또 가도 될 것 같은... 바닷물은 더 괜찮을 것 같아요~~ 워터파크 물은 약품냄새땜에 머리가 아파서 물과 바깥을 왔다갔다 했거든요~~ 놀다가 걱정되면 병원가서 검사받으면 되니까 즐겁게 놀아도 되지 않나 싶어요 ㅎㅎ 저도 워터파크 가기전에 오만고민 다 했어요ㅠㅠ ㅋㅋ

팔공이님 다녀오셨군요ㅎㅎ 재밌으셨다니 대리만족 되는 기분이에요~

ㅎㅎㅎ 걱정하면서 놀았네요 ㅋㅋ 출산 후 가족들이랑 다 같이 가서 아이 봐달라고 하고 놀이기구 다 탈꺼에요ㅜㅜ ㅋㅋ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