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네욤..😂 저도 첫째아들에 입덧도 생기고 먹는거도 완전 다른데... 아들이네요🤭 그래도 같은 성별인 아이들이 어릴때나 커서나 더 잘 지낸다해서 다행이다~ 하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요리보ㅏ도 저리봐도 아들이죵 ???

16주 오늘 초음파 사진이예유 첫째 아들이라 아들때랑 다르게 먹길래.. 둘째 딸 살짝 기대했는데 ㅋㅋㅋㅋ 반전없겠죵 ?
댓글
7

첫째랑 나이차이 좀 나서.. 같이 잘 지낼지 모르겠어유 ㅠㅠㅠ

저는 친동생(7살 차이) 인데도 성인돼서 잘 지내요ㅎㅎ 저희 위에 언니랑 동생이랑 10살 차이인데도 나름 잘 지내고있답니다! 물론 막내가 남자애라서 저희한테 조금 무뚝뚝하긴 하지만.. 같은 성별이면 더 잘 맞는게 있을거라 생각해요~!!
왕자님이네용!!♡

맞네유 ㅋㅋ 저도 보자마자 헉 ㅋㅋ 아들이다 ! 했어요 ㅋㅋㅋㅋ
넹🙂그럴거같아요옹

하하하하 감사합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