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해외에 살아서 바로 병원에 갈 수 없는 그 불안함에 진짜 공감합니다ㅠㅠ 저는 14주 새벽에 붉은혈이 비쳐서 응급실에 갔었는데요 약간의 피고임이라고 걱정할 필요 없다고해서 그냥 일시적인것인가보다 했는데 열흘 후부터 화장실 갈때마다 갈색혈이이 조금씩 비치더라구요 병원에서는 갈색은 괜찮고 붉은색으로 바뀌거나 통증이 있으면 그때 병원 와야된다고만하고...그래도 며칠 갈색피비침으로 불안해서 병원갔는데 결국는 문제될거 아무것도 없었고 17주부터는 갈색혈도 안보이구 아무 문제 없어요!! 아마 괜찮으실 거예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6일 갈색분비물? 혈?
8주에서 시작해 매일 출혈이 14주까지 있었고, 14주차에 피가 서서히 멈추더니 16주까지 없엇어요. 그리거 이젠 출혈로 걱정하지 말라고 의사샘이 말씀했어요. 근데 16주 3일부턴가 매일 오전 소변에 갈색 냉인지 묽은 갈색혈인지가 보이네요. 해외라 한국처럼 바로 병원을 갈수없는 시스템이라 안정기라고는 하는데 불안한 맘이 드네요. 저와 비슷하게 이벤트가 있으신분들 어떠셨나요? 궁금해 올려 봅니다.
댓글
2
갈색으로 분비물이 확인된다면 그동안 있었던 출혈의 나머지 찌꺼기가 나오는 경우일 수가 있어요~ 그 전에 매일 출혈이 있었다면 이제 남은 것들만 나오는 것 같아요. 저 하혈로 입원했을 때 매일 분비물 체크했는데 갈색으로 나오는 건 의사쌤 간호사쌤 모두 큰 신경 안 쓰시더라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