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는 이미 걸렸지만 열이 수시로 났다 안났다해여. 특히 밤에 심해지구요.. 병원에서 열내릴때 겨드랑이에 아이스팩 껴서 내려요. 저도 그렇게 열 많이 내렸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코로나 혹은 코로나 걸렸었던 분
오늘로 격리 4일차인데요. 1일차 열나고, 2일차 열내림/무증상, 3일차 인후통, 코막힘, 기침가래가 시작됐거든요. 근데 오후 5시쯤 몸살 증상은 없는데 수시로 열체크를 하다가 해봤는데 38.0-38.3 나왔어요.. 얼른 샤워했구요- 컨디션은 살짝 인후통과 코막힘빼고 나쁘지않은데 왜 갑자기 열이 또 나는거죠? 만져보니 귀쪽이랑 목, 머리 열감이 조금 있긴한데 이렇게 갑자기 또 열이 오를 수 있는건가요? ㅠㅠ
댓글
14
저는 6주쯤 걸렸는데 타이레놀만 먹고 버텼어요..그때 생각하면 힘듬이 ㅠ 3일정도는 거의 누워있었고 다 나는데 10일 걸렸던거 같아요.. 힘드시겠어요..빨리 낫간 바랄게요~~

그러게요. 그래도 큰 후유증 없으셔 다행이네요 ㅠ
열은 좀 오락가락 하더라구요? 약 끊으면 또 오르기도하고 ㅠ

그러게요. 갑자기 4일차에 올라서 놀랐네요 ㅠㅠ 점점 갈수록 괜찮아지지만 기침은 정말 힘드네요..
저 극초기에 걸리고 다음날 두줄 확인했는데 ㅜㅜ 약도 못먹고 쌩으로 열이며 뭐며 다 감내했어요ㅠㅜㅜㅜㅜ흐엉

초기면 좀 약먹기 불안하긴하조 ㅠㅠ 그래도 고생하셨네여
저도 코로난데 열이 37.5도에서 38.3도까지 올라갔다가 왔다갔다 하고있어요 지금 7일찬데 아직 어지러움이랑 두통에 코막힘이 좀 남아있네요 ㅠㅠ 힘드네요 어우… 파이팅입니다!!!

아 진짜요? 저도 지금은 간간히 기침하고 코막힘으로 힘든데 무슨 합병증 와서 열나는 줄 알았어요 ㅠㅠ 무섭..

화이팅이요 ㅠㅠ 시간도 안가고 후유증 있을까 무섭네요

오늘도 38.3도까지 올라가서 ㅋㅋ 저녁 얼른 먹고 타이레놀 하나 먹었어요 해열기능도 있다고해서 ㅎㅎ 안그래도 몸 힘든데 코로나까지 ㅠㅠ 얼른 낫길 바래요!!

ㅠㅠ 고생하시네요. 힘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