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코로나 혹은 코로나 걸렸었던 분

오늘로 격리 4일차인데요. 1일차 열나고, 2일차 열내림/무증상, 3일차 인후통, 코막힘, 기침가래가 시작됐거든요. 근데 오후 5시쯤 몸살 증상은 없는데 수시로 열체크를 하다가 해봤는데 38.0-38.3 나왔어요.. 얼른 샤워했구요- 컨디션은 살짝 인후통과 코막힘빼고 나쁘지않은데 왜 갑자기 열이 또 나는거죠? 만져보니 귀쪽이랑 목, 머리 열감이 조금 있긴한데 이렇게 갑자기 또 열이 오를 수 있는건가요? ㅠㅠ

댓글

14

  1. 코로나는 이미 걸렸지만 열이 수시로 났다 안났다해여. 특히 밤에 심해지구요.. 병원에서 열내릴때 겨드랑이에 아이스팩 껴서 내려요. 저도 그렇게 열 많이 내렸어요!

  2. 저는 6주쯤 걸렸는데 타이레놀만 먹고 버텼어요..그때 생각하면 힘듬이 ㅠ 3일정도는 거의 누워있었고 다 나는데 10일 걸렸던거 같아요.. 힘드시겠어요..빨리 낫간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그래도 큰 후유증 없으셔 다행이네요 ㅠ

  3. 열은 좀 오락가락 하더라구요? 약 끊으면 또 오르기도하고 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갑자기 4일차에 올라서 놀랐네요 ㅠㅠ 점점 갈수록 괜찮아지지만 기침은 정말 힘드네요..

  4. 저 극초기에 걸리고 다음날 두줄 확인했는데 ㅜㅜ 약도 못먹고 쌩으로 열이며 뭐며 다 감내했어요ㅠㅜㅜㅜㅜ흐엉

    1. subcomment icon

      초기면 좀 약먹기 불안하긴하조 ㅠㅠ 그래도 고생하셨네여

  5. 저도 코로난데 열이 37.5도에서 38.3도까지 올라갔다가 왔다갔다 하고있어요 지금 7일찬데 아직 어지러움이랑 두통에 코막힘이 좀 남아있네요 ㅠㅠ 힘드네요 어우… 파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아 진짜요? 저도 지금은 간간히 기침하고 코막힘으로 힘든데 무슨 합병증 와서 열나는 줄 알았어요 ㅠㅠ 무섭..

    2. subcomment icon

      화이팅이요 ㅠㅠ 시간도 안가고 후유증 있을까 무섭네요

    3. subcomment icon

      오늘도 38.3도까지 올라가서 ㅋㅋ 저녁 얼른 먹고 타이레놀 하나 먹었어요 해열기능도 있다고해서 ㅎㅎ 안그래도 몸 힘든데 코로나까지 ㅠㅠ 얼른 낫길 바래요!!

    4. subcomment icon

      ㅠㅠ 고생하시네요.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코로나 혹은 코로나 걸렸었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