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딸확정맘인데 저초음파는 딸이예요!!저두저랬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딸??ㅠㅜㅠ
2차 기형아 검사로 17주 1일때 가면서 성별 확인 했는데 진료 당시에는 매끈해서 딸이라구 하셔서 엄청 좋아했는데 집에서 춈파 녹화영상 다시 보니까 아들인거같아영🤣 여러분 눈에도 그렇게 보이나요?
댓글
5
저도 아들인데 아들 초음파는 아무것도 모르고 걍 봐도 아..... 아들이구나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올려주신 초음파는 제 눈에도 딸같아용

ㅎ_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댜💚 남편한테도 딸 확정이라구 말 해줘야겠어여
저 아들확정인데 저희 아들거랑 좀 많이다른거같아요. 생식기 보면 아 진짜 남자네 싶어요.. 뽀미맘님은 딸이 맞을것같아욧ㅎㅎ

오 ..💚💚💚 안그래도 남편은 너무 딸 원했어가지구 혹시나 반전있을까봐 맘 졸여해서😹 감사합니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