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접어들었는뎅..

18주차 들어섰는데 배가 많이 안나와서요 ㅜㅜ 밥먹으면 윗배 나오는거는 당연한데.. 16주차부터 배 사이즈가 그렇게 안커지네요 ㅜㅜ 다른분들은 배가 많이 나왔다는데.. 좀 걱정이 됩니다아 ;; 태동도 전 못느끼겠구 😔 2주전에 건강히 잘있는거 확인하고 왔눈데 2주있다 병원가야하거든요 .. 기다릴수있을지 모르겠어여 😭

댓글

17

  1. 저는 16주때까지는 티도안낫는데 갑자기 1주사이에 엄청나오고있어요..ㅎㅎ어느순간 확 나오나봐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저도 맘을 편히 갖고 기다려볼께요 😌 저도 확 나오겠쥬 ㅎㅎ 감사해용

  2. 체형에 따라 아가에 따라 다를거에용 넘걱정마셔요❤ 19주인데도 제 똥배아니냐는 소리 듣고있습니다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꾹꾹이맘님 동지가 있어서 힘이 납니당 😁

    2. subcomment icon

      ㅎㅎ맘편히 가지셔유 빠이팅 이에용❤❤

  3. 경산모 19주차인데 심한 똥배만큼만? 나왔어용! 티는 엄청 안나용!

    1. subcomment icon

      티가 안나니까 임신했다고 말하는게 좀 민망하더라고요오 😢

  4. 저는 16주인데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혹시나 저에게 문제라도 있는건가? 하고 선생님께 여쭈어 보았는데요.. 배에 근육이 많으면 배가 많이 안 나오고 근육이 없으면 많이 나온다고 그러셨어요^^

    1. subcomment icon

      임신전에 운동한게 이런 효과를 가져오는군요오 위로되네용 설기님😊

  5. 저는 19주5일 인데 배가 많이 안나왔어요~~ 배나왔다고 보여주면 사람들이 그냥 똥배수준 아니냐고 할 정도?에요~ 그래도 잘 크고있다니 너무 걱정말아요! 사람마다 달라서 그렇대요~

    1. subcomment icon

      꿀벌맘님 감사해요오 🥲 마음에 위로가 됐오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