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저두 며칠전아들맘확인하고 왔습니당ㅎ 전 노산이라 니프티하려다 그냥일반검사만 했는데..저두결과기다리고있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맘 확정이네요!!

오늘 16주6일이고~ 니프티검사결과 최종확인하고 신경관결손검사 하러 갔다왔습니당 이벤트가 좀 있었어서 원래 다니던 산부인과 말고 대학병원 입원과 외래 보면서 아들이라는 이야기를 두번 들었는데, 오늘 원래 다니던 담당샘이 아들이라고 땅땅땅 해주셨네요 ㅎ 남표니한테도 이미 아들이라 들었다고 언질 계속 했었는데~ 오늘 확정받고 ㅋㅋㅋ 아쉬워하네요~ 딸을 원했나봐요٩̋(๑˃́ꇴ˂̀๑) 이제부터 조금씩 용품들 사려고 생각하는데 두근두근 설레네용♥ 그나저나 오늘 병원가니 8월2일부터 또 ㅠㅠ 보호자 진료실,초음파실 동반입장불가 라고 해서 뭔가 기분이 꾸리했네요.. 이넘의 covid 때매 참 걱정도 앞서네요..
댓글
7

감사해요!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저도 노산이고 초산모에요 ㅠㅠㅋ) 파이팅입니다♥♥
저도 아들맘이에요ㅎㅎ반가워요👏🏻 저희 아들도 이벤트가 있어서 2차 기형아 검사 니프티받고 결과 기다리고있어요ㅠ꾀 오래걸리네요..

반가워요!! 저 이벤트 있었어도 지금은 아주아주 좋은 상황이라서! 기운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파이팅!!

감사합니당ㅎㅎ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편안하신 밤 보내세요~!!
ㅋ아들맘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