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맘 맞는거겠죵?

16주 2일 초음파 보고 왔습니다. 아들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반전은 없겠죠?ㅎㅎ
댓글
3

답글 감사해요^^ 아들 좋은데, 혹시나 반전있을까봐 올려봤어요 ㅎ

저도 16주 2차기형아검사때 아들 확정받아서 남매엄마가 됐답니다 첫째가딸이거든요ㅋ 16주면 확실할거같아요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