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코로나 걸렸을때 너무아파서 입원했었는데ㅠㅜ 격리 끝나도 몸회복 안되서 2주정도 친정에서 요양했어요ㅠㅠㅠ 무조건 몸보신 되는거로 챙겨드세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격리 6일차
오늘로써 6일차 되가여.. 1일째 고열+기침 2일째 열내리고 기침+인후통 3일째 인후통+코막힘 4일째 코막힘 5일째 코막힘+마른기침+가레 6일째 코막힘+뭘먹어도 단맛만남 미각을 잃어가는중 입니다.. 후각은 코가막혀서 못느끼겠어여...
댓글
5
저도 열이랑 기침 인후염까지 앓았어요~~격리해제되고도 컨디션 잘 챙기자구요~~♡♡
저랑같으시네요..ㅠㅠ 맛을 잃엇어여..전 매운맛만 느껴져여ㅜ흐어 언제돌아올련지..빨리 격리해제되고 애기들 괜찮은지 확인하러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단맛만 느껴지더라구요.. 뭘먹어도 달아서.. 매운건 통각이라 저두 매운건 느껴져여 ㅠㅠ
전 고열에 몸살 두통을 3일 했습니다 ㅠ 후각은 돌아오는데 길게 한달쯤 걸린데요 세포가 새로 생겨나야해서리~ 느긋이 마음 먹고 컨디션관리 잘하셔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