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동기에 아들동기네요♡ 저도 17주 아들맘이에요! 2차검사결과기다리구있구요. 건강한 아들들이 찾아올거라 믿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1일차 아들맘확인했습니당😁

아들,딸 상관은 없었지만 내심 아들맘하고싶었는데 떡하니 보여주고있는 대롱이(태명🐇)가 어찌나 기특하고 이뻐보이는지요ㅎㅎ 노산이긴 한데 기형아검사는 기본검사2차까지 하고 결과기다리고 있는데 별이상 없기만을 바라고있습니당🥲
댓글
4

어머!반갑습니당🙆♀️찰콩이맘 님도 2차결과 잘나오길 같이기도할께요🙏 모두건강하고 튼튼한 아들 순산하시길^^
우와 축하드려요🎉 저도 18주차 아들맘이예요~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 생각만 하시면서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용:)

같은 아들맘이시네용~반갑습니당ㅎㅎ 감사합니당🙂 최대한 미리걱정안하구 좋은생각만 하려고 노력하구 잇습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