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위험나와서 어쩔수없이 니프티 했어요 ㅜㅜ 부럽습니다..! 근데 겸사겸사라고 생각해요 기타 다른 염색체 검사까지 다하는거라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2차까지 무사히
기형아 2차도 정상범위라는 문자 받았는데 문득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썰들을 많이 듣다보니 걱정이 너무 앞서네요ㅜㅜ 걱정 안하고 건강한 아가 기다리면 되겠죠?.. 주변에서도 검사 정상이여도 긴장하라고 겁줘서..
댓글
3
맞아요~스트레스가 젤 나쁘다했으니 좋은생각만 하시면서 아기 기다려요^^
걱정,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아요, 2차도 정상이라 나오셨으면 아무 문제없이 잘 클꺼니까 걱정마시고 안좋은글 괜히 읽지마세요ㅎㅎ 제일 걱정 많은건 엄마인데 누가 주변에서 긴장하라고 겁을 주는지...생각없이 말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