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칼슘디 먹고있어요! 결석도 생겼어서 아주 잘챙겨먹고있네요 ㅎㅎㅎㅎ 궁금하시면 톡으로 알려드릴께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 추천 받아요
제가 칼슘은 암웨이 더블엑스 종합비타민꺼 먹구 있는데 ㅡ 왠지 부족할거 같아서 .. 칼슘이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 추천 해주실 보조식품 있나요 ?
댓글
5
뉴트리코어꺼 먹는데요 알이크고..아침저녁 2알씩 총 4알이라... 700mg 먹으라는데 서치해봤을때 700mg 맞게 함유된 영양제가 이것뿐이더라구요 근데 알이너무커서 잘못삼키면 가슴뼈가 너무아파욬ㅋㅋ그래도 공유드립니당

헐 ㅋㅋ 그렇군용. ㅎㅎㅎㅎ 흰우유를 마니 먹고 잇긴 한데 .. ㅎㅎ 추천 감사합니당 ㅎㅎ
1일 귄장량 700mg이라고 하네요. 유니베라(남양알로에) 칼슘 제품 추천드려요~!

오오 !!! 감사합니당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