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거보단 나을거같아서 쿠팡에서 저렴한데 많은걸로 삿어요ㅋㅋㅋㅋ안쓰면 팔자 싶어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수유패드
조리원 준비물 물품보면 수유패드 가져오라구 써잇던데영 얼만큼 가져가야하나용..?? 인터넷 쳐보니간 100매도잇고.. 만턴데 조금만 가져가도되나용?? 아그리고 어디께 좋은가용??
댓글
5
저는 일회용 싫어해수 하카꺼로 주문했어요! 호불호 갈리긴하던댕 ㅋㅋㅋ 한번 써보게용
저도 모자란것보단 낫겠지 싶어서 왕창 챙겨놨어요 ㅋㅋㅋ 조리원퇴소후엔 단유할거긴 하지만 부족한것보단 나으니까요 ㅎㅎ
저도 고민했는데 괜히 부족한거 보다 낫겟지 싶어서 그냥 더블하트꺼 한통 구매햇어요

아하 감사합니다^^ 130매 짜리 말하시는거죵???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