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같이노는게 재미없을 정도는 아닌데.. 뭐랄까 시간이 지날수록 뭘하고 놀아야할지 모르겠다해야하나..? 남편은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라 같이 게임을 해보려고 했는데 일단 오랜시간 앉아있는것 자체가 너무 힘들기도 하고 게임에 흥미가없어서 같이 즐기질 못하겠더라구요.. 제가 하고싶은건 왠만해선 같이 해주는 편인데, 만큼 본인이 하고싶은것도 같이해주길 바라는 눈치에요..ㅋㅋ;;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같이 즐길만한 요소가 사라지더라구용.. 그래서 요즘은 각자 하고싶은거 해요 ㅋㅋ 남편은 게임하고 저는 넷플릭스로 영화보고 뭐 그런..? 가끔 같이 나가서 영화보거나 드라이브 할때도 있구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랑 노는게 별로 재미없어요
남편이 주6일 근무여서 일요일 딱 하루 쉬어요 연애때는 토욜날 퇴근하고 저녁에 만나 일요일 점심먹고 오후에 헤어져서 계속 자고 쉬다 출근하면서 데이트 했었어요 결혼하곤 몇번 끌고 나가서 여기저기 돌아댕기는데 남편 표정이 신나보이지 않더라구요 막 내색은 안하는데 피곤에 쩌든 그런 얼굴......그래서 그냥 토욜퇴근하곤 집에서 푹쉬게 냅두고 저는 친구 또는 엄마랑 언니 그리고 4살된조카랑 2박3일 여행다니고 당일치기로 여기저기 놀러다니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훨씬 재밌더라구요 !! 남편두 터치 일절 안하고 재밌게놀고와라 맛있는거 먹고 바람쐬고 와라 같이못다녀줘서 미안하다 이런 마인드고요 남편은 친구만나러도 진짜 안나가고 취미두 그냥 날 좋은날 세차하기 2~3시간 하고 오더라구요 게임두 안하고 그냥 넷플릭스 좀 보다가 자요 거의 하루종일 자는것 같아요 피로때문이겠죠ㅜㅜ 안쓰럽기도해여.. 근데 이게 계속되니까 이게 맞나??싶은 생각이 순간 뽝!!오더라구요 이게맞는건가...??싶어서 저희부부 같은 분들도 계시나요??먼가 따로 노는것에 만족감을 너무 느끼고 알아버린것 같아요...ㅜㅜ
댓글
6
저는 남편이랑 한달에 2-3번 보면 많이 보는 37주 임산부에요. 저는 뭐 거의 그냥 집 쉐어하는 하우스메이트 수준이에요. 남편이 출장이 많은 일이라 출산 2주 남았는데도 이번주는 내일 한번 만나고 출산하는 주에는 출산 당일에 만나요- 각자 사업하고있어서 저도 제 일 할때는 외롭거나 심심한게 전혀없었는데, 일멈추고 요양만 하고있으니 거의 남편없이 임신한 여자 같은 기분이에요ㅋ 애도 혼자 낳으러 가도 이상할 것같지않고- 친구들한테 토로했더니 애키우면 남편이 진짜 꼴도보기싫을때가 너무 많다고 안보는게 낫다면서 저 부럽다네요 ㅋㅋㅋ그냥 어쩌겠어요 내가 선택한 사람이고 직업 모르고 고른것도 아닌데 내 팔자려니 해요
ㅎㅎ 저도 얼마전에 비슷한 감정을 느껴서..ㅋㅋ결혼한 후에는 일상의 연장이니까 어쩔 수 없이 개인시간을 존중해주는 것도 필요한것 같아요~ㅎㅎ 처음엔 저도 서운하기도 하고, 또 이렇게 지내도 되는건가..? 했는데,한달의 두번의 주말 정도는 혼자만의 시간 보낼 수 있게 냅두면 한번 정도는 끌고 나가서 놀아요 ㅋㅋ추억도 중요하니까요! 그리고 평일 저녁을 알차게 지내려고 하는 편이예요 ㅎㅎ (소소히 산책도 하고, 야식도 먹으며 대화 나누구요) 아무래도 사회생활 하다보면 혼자만의 시간도 중요한 것 같아요~ㅎㅎ 근데 점점 이런 현실에 적응해가는 듯하네요~ㅎㅎ
저흰 아예 성향이 달라서 연애때부터도 그렇게 지냈어요 ㅇㅅㅇ 남편은 집돌이 전 밖순이~ 그렇다고해서 유대감이 없는 건 아니니까 집에 있을 땐 남편 혼자 하루종일 조잘대는 거 들어줘요~ 이상하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고 다름을 인정하는거죠 모~~
제 얘긴줄 알았어요!ㅋㅋㅋ 일욜은 오전이 없는사람처럼 자고 평일에도 퇴근하면 낮잠처럼 한숨자는데 짠하기도 해서 그냥 둬요.. 회사도 멀어서 아침 일찍 출근하는데 연애때 밤중 데이트는 어떻게 했을까싶더라구요~ 신랑 취미라도 같이 해볼까하고 게임 도전했는데 저는 영 안되더라구요ㅜㅜ 저녁 한끼라도 같이 먹고 대화도 하자싶어서 최대한 시간 만들고 있어요~ 너무 갠플이면 정말 룸메일 뿐일거 같아서요ㅜㅋㅋ 부부라서 가능한 대화라도 하고 지내면 나머지 따로 놀더라도 괜찮지않을까요?! 아침 출근 배웅은 꼭 하고 있어서 하루 시작과 끝을 같이 한다는 의미부여도요..

앗ㅋㅋㅋ저도 남편이 새벽출근인데 출근길 인사는 꼭해줘요!!ㅎㅎ 저녁이라도 같이 먹으면서 조잘조잘 대화라도 많이 해봐야겠어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