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7주2일 수술입니다. 37주이후는 출산에 문제 없대요ㅎㅎ또 엄마 뱃속 상황에따라서도 배에 무조건 품고있는게 좋은게 아닌 경우도 있구요~ 의사선생님이랑 상의해보시고 그 병원에서 37주에 출산을 ㅇㅋ하면 하고싶은날 하세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날짜
선택 제왕 예정이라.. 날을 받았는데요 37주 5일 되는날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ㅠㅠ 너무 이를까요? 참고로 아가는 정상범위지만 작은아기 입니다. 33주1일 기준 1.8키로 37주 5일까지 열심히 키우면 무리 없을까요?,, 38주3일되는날도 나쁘지는 않은데 .. 엄청 좋지는 않네요 ㅠ ㅠ 물론 미신적인거겠지만 택일 받은이상 좋은 사주 해주고싶어서요.. 맘들은 어떤 선택을 하실건가요?
댓글
13
미국국립보건원에서 나온 영상보면 최소 39주까비 뱃 속에 품고있는게 좋대요~
전 39주2일에 날 잡았는데 쌤이 딱좋다고 하셨어요
저희 아가는 34주에 2.9키로로 엄청 큰 아가인데도 38주에 낳자고 하시던걸요,, 37주는 너무 빠른거같아요!
37주차에 꺼내서 폐호흡 안되서 니큐간 아가얘기 들었어요ㅠㅠ 아가 작은편이시면 미신 믿으시는것보다 뱃속에서 건강히 키우고 낳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