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추석연휴때 예정일이에요! 저는 회에 쏘주ㅠㅠㅠ 엄청 먹고싶네요ㅠㅠ 임신전에 술엄청좋아했던지라.. 그리고 염색도 하고싶어요 ! 어디든 놀러도가고싶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가장 뭘 하고 싶으세요?😊
저는 오늘 35주 1일이구요! 출산 후 하고싶은 일들이 쫌 많아요..ㅋㅋㅋㅋ 1. 회와 쏘맥 드링킹,,,!!!!!!! (그래서 출산 후 신랑한테 초밥이라도 사오라고 했어요ㅠㅠ 먹어도 되겠죠?) 2. 똑바로 누워자기 3. 엎드리기 4. 여행가서 마구 돌아다니기!! (요즘 밖에 한시간만 돌아다녀도 체력 바닥 찍고 집 와서 뻗어요ㅠㅠㅠㅠㅠ) 5. 쌍커플 재수술 (쌍커풀 한 쪽이 풀려가요,,ㅋ̆̈ㅋ̊̈ㅋ̐̈ㅋ̌̈ㅋ̆̎ㅋ꙼̈) 6. 쥐젖 제거 (임신 후에 목 주변에 쥐젖이 여러개 올라왔어요ㅠㅠㅠㅠ) 9월 18일이 출산 예정일이고 자연분만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라도 아가가 빨리 나온다면 바로 그 전 주가 추석이라ㅠㅠㅠㅠㅠㅠ 뭔가 그때 산모님들 몰라지 않을까 걱정이예요...! 아가 만날 설렘 10%, 두려움 90%예요ㅠㅠ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46
스시먹고.. 얼굴트러블관리하러 피부과 가고싶어요 ㅜㅜㅋㅋ
첫째 맘껏안아주고 첫째랑 시간 더 많이 보내고싶어요..!
저랑같으시네...9.15제왕예정이고 수유100일만 딱 하고 쌍수+쥐젖제거할 생각입니당ㅋㅋㅋ

탈퇴한 유저
운동다니고싶어요 ㅠㅠ 피부과가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기💛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