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주0일 오늘 아침부터 태동이 갈비뼈 옆구리가 아닌 자궁쪽?방광쪽에서 꾸물꾸물거리고 태동일어날때마다 저렇게 찌리는듯한 찌릿찌릿 찡!!!!하고 따갑고 욱씬거리는 통증이 계속오더라구요 ... 애기가 많이 내려온거군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차 아랫배 통증 궁금해요 ㅠㅠ
다음주 수요일에 병원갈 예정이긴하지만 조금 불안해서요ㅠㅠ 아랫배가 간헐적으로 대바늘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들면서 소중이도 찌릿찌릿 아픈느낌이에요.. 원래는 아주 가끔 이랬는데 출산이 다가올수록 이러는 경우가 많으네용.. 먼저 애기 낳은 친구에게 물어보니 아가가 골반으로 머리를 넣으면서 생기는 통증인거같다는데.. 이런통증 경험하신분 계신가요ㅠㅠ 혹시 이게 가진통인건지.. 아님 친구말대로 아기가 내려오면서 생기는 통증인지 모르겠어용 ㅠㅠ
댓글
7
전 이제막 37주됬는데 요몇일부터 아랫배가 넘 아파요😭 걷다가도 너무 아파서 배붙잡고 멈췄다가 다시 걷고,, 유튜브에 찾아보니 증상이 가진통이랑 비슷했어요🥺

저는 유투브 찾아봐도 안나오던뎅 ㅠㅠ 진진통은 어떨지 넘 무섭네용 ㅠㅠ
저 완전 똑같아요~! 진진통이 어떨지 상상이 안가지만 이렇게 찌르는 느낌이 몇배나 된다 이러면 진짜 후덜덜할거같아요 ㅜㅜ

지금도 아플땐 움직이지도 못할정도로 아픈데 진진통은 더하다니ㅠㅠ 너무 무섭네용..
애가 많이내려오고 태동으로 인한 통증이래요! 저도 막 따끔? 거리는 느낌나고 아파요 ㅠ

그렇군요ㅠㅠ 아기가 세상에 나올때가 되어서 그런가봐용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