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택일을 받앗는데 하필 빨간날에 새벅2시ㅠ

이게 가능한걸까요? ㅠㅠ 안보느니만 못한게 되엇어요ㅜㅜ 왜하필 추석연휴중첫날 빨간날에 꼭 무조건 새벽 2시에 낳아야한다니ㅜㅜ 지금다니는병원에사 안된다하면 다른병원이라도 찾아서 무조건 그때 낳아야한다고 하는데 당연히 담당의사선생님께선 놀라웃으시더니 안된다고 하셧고ㅜ 저는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짜증만 이빠이나잇어요ㅜㅜ 뭘 어케 하라고 그런날자 시간을 주신건지..ㅠㅠ 새벽두시가 말이되는 얘기일까요?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본 철학관은 의사쌤 스케줄 먼저 물어보고 정하던데요 ㅠ 가능한 날짜,시간내에서 최선의 날짜 받는게 좋은것같아요

  2. 다른데도 가보세요ㅠㅠ 제일 좋은 택일은 응급상황에서 대처가 빠른 시간대가 아닐까 싶은데... 저때 낳으면 친절하던 의료진도 불친절해질거 같은...

  3. 다른철학관 가보시면 어떠실까요..? 철학관마다 말이 아마 다 다를꺼에요ㅠ

  4. 저는 그래서 날짜를 여러개받았어요 아님 다른곳이라도 알아보세요ㅜㅜ

  5. 택일 상담 받지마세요ㅠㅠ 그날 안나오면 괜히 더 마음 안좋잖아요 정말 미신이에요! 좋으면 좋은거라 생각하고 하시는건데 괜히 기분만찝찝한거면 안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택일을 받앗는데 하필 빨간날에 새벅2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