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거의 상체세운상태여야 잠이 그나마 들더라구요 어떨때는 쇼파에 기대서 잡니다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떻게 누워서 주무세요?
며칠전부터 어떻게 누워도 불편해요. 천장 보고 누우면 배 눌려서 숨차고 옆으로 누워도 배가 한쪽으로 쏠려서 불편하고... 임산부 바디필로우도 얇은 베개 여러개도 다 불편해요. 자려고 누워서 뒤척대다가 숨 차서 헉헉대다보니 벌써 새벽이네요ㅠㅠㅠㅠ 다들 어떻게 주무시고 계신가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댓글
13
저는 34주인데 하늘보고 자는편입니당
잠이안와요ㅜㅜㅠ 결국 3시4시에 깨서 6시7시쯤 다시잠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 바디필로우고 뭐고 암것두 도움이 안되요 전… ㅜ 그냥 낮잠으로 잠 채우고 있어요
맞아요 ㅠㅠ 전 눕는게 더 힘들더라구요 ㅠㅠ
저는 옆으로 누워서 자는데 똑바로도 잠들기도 하고… 자꾸 움직이는 것같아요 몸이 무거워서 옆으로 자도 어깨도 아프고 손도 잘 안구부려지고 그러네용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