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귀엽네요ㅎㅎㅎ 입덧때문에.저도 속이안좋은데 입덧이 아기 잘 크고있다는거래요 쑥쑥크고있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젤리곰이에요~!

오늘 8주차 초음파를 확인하고왔어요 ㅎㅎ 딱 보자마자 너무 앙증맞은 젤리곰이 저를 반겨주는데 너무너무 귀엽드라구여 ㅠㅠㅠㅠ 연신 ㄱㅇㅇ를 외쳤어요 아으!! 선생님께서도 일주일만에 아가가 거의 9주차 크기로 폭풍성장을 하고 있다고 건강히 잘 있다고 해주셨어요!ㅎㅎㅎㅎ일주일동안 갑자기 속이 뒤집어지고 엄청 힘들었는데 이렇게 크려고 그랬나봐요🤭 다음 초음파 보는날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네요💗
댓글
16

그쵸?? 열심히 버텨봐야겠어요! 같이 힘내보아요! ㅎㅎ저희 아가야 태명도 또복이에요! 비슷한 태명이라 반가워요 :)
꺅 넘 귀여워요 ㅠㅠ저는 옆모습만 보고와서 쪼금 아쉽

핫 옆모습도 너무 귀여웠을거같아요~🥹 다음번에는 이쁜 앞모습도 보여줄거에요!
아구 너무 귀여워요😆 저는 7주차인데 목요일 진료예요~~ 젤리곰 볼수있을까용~

ㅎㅎㅎ저눈 7주차때는 먼가 길쭉하고 실오라기 같은 팔다리가 있었어요! 그래서 일주일만에 이렇게 커서 깜짝 놀랐어요! 그러니 이쁜젤리곰 금방 보실수있을거에요🥰
넘 귀여워요 젤리곰 쑥쑥 잘 크고 건강하다니 넘 다행이에요 저도 이번주 토요일에 진료인데 잘 크고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감사합니당❣️ 밥푸리맘 아가님도 쭉쭉 잘 크고 있을거에요!
너무 귀여워요ㅠㅠ저도 다음 진료 8주차때 보는데 이런 귀여운 모습으로 잘 커주면 좋겠어요 ㅎㅎㅎ

엄~~청 귀여울거에요!!🤭 ㅎㅎㅎ조심히 다녀오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