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태몽이라고 ㅎㅎ 강아지꿈 대통령꿈 청용꿈 ㅋㅋ 여기저기서 본인이 태몽꿨다고난리에요 어쨌든기분은좋아요 1차피검도 꽤높네요!2차결과기대되겠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초음차보기전이에요
시험관진행했고 1차 피검 182나왓고 2차 앞두고있어요 잘 더블링되었느면 좋겠네요 임테기도 진해지고 있고. 지금 증상은 잠이 많이쏟아지네요ㅎㅎ 다들 태몽 뭐꾸셨나요?? 친정아버지가꿔주셨는데 엄청큰 색도이쁘고 윤기흐르는 왕큰밤이였대요 너무 커서 입구쪽만봣다고 이제야 보니 그게 태몽같다구 하시네요ㅎㅎ 다들 어떤꿈꾸셨나요???
댓글
8

다양한꿈이네요ㅋㅋ 2차기대되고있어요 이제 임테기도 앞선이진해져서 기대중이에요ㅎㅎ
전 큰 고래가 사람잡아먹는 꿈이요

오 고래꿈은 처음들었어요ㅎㅎ 다들 좋은꿈꾸셨네요!!
태몽멋있네요~~ 저는 시어머니가 꿔주셨는데 큰알들이 엄청 많았다고 하셨어요ㅋㅋ

예븐 아이가 태어날꺼에요 큰 알도 좋은꿈인데요!
저는 친구가 대신 꿔줫어요^^같이 길 가다가 커다란 수박이 있어서 저보고 빨리 안으라고 했다네요

오ㅋㅋ 신기하네요 누가 큰 수박이라니 친구가 좋은꿈꿔주셨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