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다행이네요! 그의사는왜그렇게 부정적이에요? 불안하게 ㅡㅡ 그런말들으면 다음 진료까지 얼마나걱정되는데요 ㅠㅠ 건강해서 다행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지난주 유산끼가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 현재는 너무 건강하데요><

지난주 화요일(5주6일)때 첫 병원 방문을 했어요. 자궁 내에 피비침이 보이고,정상 심박수가 100인데 저희 아가는 101이 나와서 선생님 표정이 안 좋아지시면서 유산끼가 보인다며 유산방지질정을 넣어주셨어요.그 날 정말 하루종일 울었던 것 같네요..ㅎㅎ 다음주에 재진 하자고 하셨는데, 그 날 선생님이 말씀하시는게 너무 직설적이고 산모에 대한 배려?가 전혀 안 느껴져서(9주차까진 많이들 유산하니 마음 놓고 있으세요.이러시더라구요..) 오늘 재진으로 다른 병원 갔다왔어요! 기독교 종교를 가지고 있어 일주일동안 틈만 나면 아가 기도 하고,최대한 많이 쉬고,잘 먹고 했더니 심박수는 134가 나왔고 피비침도 사라졌어요 ㅎㅎㅎ 저희 아가 태명은 "별하"인데 강낭콩 모양으로 자라기도 했더라구요>< 아침에 출근할 때부터 오늘은 이상하게 기분이 좋았는데 건강해진 별하를 보기 위해서 좋은 하루였나봐요 ㅎㅎ
댓글
6

그래서 바로 병원 옮겼어요 ㅎㅎ다행히 이번에 만난 선생님은 너무 좋으신 분 같더라구요!!ㅎㅎㅎ
너무 다행이에요!ㅎㅎㅎ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맘고생 많으셨겠어요ㅜㅜ 아가야 건강히 무럭무럭 잘 자라렴^^

감사합니다ㅠㅠㅠ오늘 기분 너무 좋네요🫶🏻
너무 다행이예요♥️ 저도 저번주 토욜에 아기집 보는날이라 갓엇는데 나팔관에 아기집같은게 보이고 자궁안에도 아기집 같은게 보여서 주말내내 남편이랑 얼마나 걱정햇나몰라요ㅜ 다행히 오늘 피검사결과 보러 갓다왔는데 다행히 나팔관에 보엿던건 아기집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용 오늘 한번 더 피검하고 다시 갓다가~ 이사도 가고 해서 큰병원으로 옮기려구요.. 뱃속의 아가들은 은근히 엄마들보다 더 강한거 같아요♥️ 무리하지마시고 우리 꼭 예쁜 아기천사 만나자구요 ^^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해요❣️예쁜 애기 소식 많이 들려주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