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토도 안하고, 물 잘마시고.. 울렁이 심하진 않은데 음식이 아예 먹고싶지 않아요 ㅠㅠ 입덧이 약한건데도 너무 힘든데.. 심하신 분들은 어찌 참으시는지… 아직 초기인데다 남들보다 덜힘든데도 불구하고 둘째는 없다고 다짐하고 있어요… ㅠ 근데 대부분 금새 잊고 둘째 가진다네욬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 원래 이렇게 심한가요ㅠㅠ
원래 입덧이 이렇게 심한가요… 5주차부터 지금 2주째 먹으면 토하고 누워도 울렁거리고 서있어도 울렁거리고.. 물에서 냄새가 나고 ㅠㅠ 제가 이럴꺼라고 절대 생각한적 없는데 🥹🥹 제 생에 둘째는 절대 없습니다ㅠㅠㅠ 언제쯤 없어질까요..
댓글
6
아이고ㅠㅠ넘고생이죠 저도살 너무빠졌다고 병원가서 혼나고 입덧약받아와서 먹고있는데 아직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하루종일 울렁울렁 소화도안되고 죽겠네욬ㅋ 입덧은아기가 건강하다는증거래요 그말들으니 아기만괜찮다면 얼마든지 참아야지 생각도들어요 ㅋㅋ
첫째때 저도 입덧이 너무너무너무 심해서 둘째는 절대 없을거라고 못을 받았는데.. 지금 둘째 임신중이고,역시나 입덧이 심해서. 이번에는 입덧약을 5주때부터 먹기시작했습니다!!
빈속일 때 유독 더심해요 ㅜㅜ저도 사탕먹고 티같은거 먹으면서 버티고있어요
너무 심하시면 약처방 받으시고 사탕같은거 물고있으면 좀 나아요ㅠ 그리고 빈속일수록 더 울렁거려서 힘드셔도 계속 드셔야해요!ㅜ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