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월에 계류유산 하고 이번에 5주 1일 됐어요. 저는 4주차때 아기집 확인하고 이제 9월 2일 진료만 기다리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ㅠㅠ 저는 5월에 이미 심소도 들었었는데 갑자기 심장이 멈춘거라 심소 들어도 16주까지는 불안할거 같아요ㅠㅠ 제발 시간이 빨리가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2일차

안녕하세요 올 해 한번의 유산을 겪고 2개월 뒤 바로 시도하여 저희 부부에게 새생명이 찾아와줬어요. 저번주 임테기 이틀단위 확인 후 오늘 아침 산부인과 다녀왔습니다. 5주 2일차인데 아기집은 이쁘게 지어졌대요 하지만 한번의 아픔을 겪고나니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오늘 난황까지 볼 수 있길 바랬지만 제 욕심이겠죠ㅠㅠ?
댓글
14

4주차에 아기집이면 굉장히 빨리 보셨네요! 저도 9월 2일에 보러가요 그날은 심장소리까지 들려주면 너무너무너무 감사하고 기쁘겠어요ㅠㅠ 우리 아가들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게 우리 스트레스 받지말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몸관리 잘 해봐요😊 진료가 같은날이라 9월 2일에 좋은소식으로 다시 뵙길요🙏
저도 작년에 심소 못듣고 유산되었다가 현재 둥이 임신중입니다. 5주차에 아기집만 작게 지어진거 보고왔습니다. 진짜... 심소듣기전까지 맘편히 가지지를 못하겠어요ㅠ

와.. 둥이 축하드려요😊 맞아요 심장소리 들어야 맘 놓이는건 엄마들 다 똑같나봐요ㅎㅎ 우리 그래도 아가들이 씩씩하게 견뎌줄테니까 맘편히 가지고 잘먹구 잘쉬어요 엄마가 스트레스 안받고 건강한게 최고인거 같아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맞아요 엄마 마음이 편한게 아가한텐 제일 좋은거겠죠~? 영양분도 잘먹고 우렁찬 심장소리도 들려주면 좋겠네요 좋은소식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5주차에 아기집만 봐서 서운했는데 엊그제 7주에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2주 진짜 안가는데 기다린 만큼 보람이 있습니다~

와~~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꾹 참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열심히 기다려볼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5주차맘 입니당!! 마음 너무 조급하지않게 여유가지셔야 아가도 여유롭게 성장할수있지않을까요오 잘 자리잡고있을거예요☺️좋은생각많이하세요오~~

네네 맞아요 엄마가 여유를 가져야 하는데 맨날 안절부절이네요. 요맘때는 아기집 보이는것만도 정말 기쁜일인데ㅠㅠ 좋은생각 많이 할게요 아토마미님도 좋은생각 좋은마음으로 보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