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그런적이 없는것같아요ㅎㅎ 인터넷보면 밤새딸기먹고싶어 울었다 이런글은 장난이였을까요 ㅎㅎ 입맛없어죽겠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땡기는시기
목요일에 산부인과 예약해놨고 임테기만 토일월 3일동안 양성반응떳어요 ㅎㅎ 이정도면 임신맞겠죠? 예상으론 오늘이 4주3일인데 음식이 막 땡긴다기보단 고기랑 맵고 칼칼한게 땡겨서 3주차때부터 많이 먹었어요 너무 일찍부터 먹고싶어하는건 애기가 먹고싶은게 아니라 엄마가 먹고싶은걸까요? 언제부터. 아기가먹고싶어하는걸까요?ㅎㅎ
댓글
2

저도 이글쓰고나서 오히려 입맛이 없어졌어요 속도쓰리고요 증상이 시시때때로 바뀌네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