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22마지막생리.8.17확인하고 8.18 피검사하니 200~300수치나와서 담주에 초음파 보자고해서 이번주 목욜에 갈 예정이예요!! 😍 모두 좋은 결과나왓으면 좋겠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임신 / 첫 초음파
안녕하세용~ 인생 첫 임신인데.. 마지막 생리 7월22일날 터졌었고, 매직아이는 8월18일 오전에 봤어요! 어플로 보니까 대략 4주차 됐다는데 .. 증상은 일단 가슴 아픔, 배 땡김, 허리아픔,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짐.. 이런 증상들이 다 맞는거죠?ㅠㅠ 그리고 지난주에 피검사 해보고 싶어서 병원 가니까 피검사 하지 말고, 한주 더있다가 초음파 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애기 잘 있겠죠? 너무 궁금해요 ㅠㅠ 초음파는 더 앞당겨서 할수는 없겠죠? ㅠㅠ
댓글
9
저는 막생7.20인데 20일에 아기집보고왔어요ㅋㅋ 2주뒤에 와서 심장소리 듣자는데 시간이 멈췄네요...
4주차부터 출퇴근할때 생리통처럼 허리가 너무아팠어요ㅠㅠ 5주차에.아기집 봤어요ㅎㅎ
저랑 막생날짜 같네요~ 저는 이번주 목요일에 촘파 한번 보러 가볼라구요~
아저랑 막생 같으세요 저도 담주에 오라는거 담주로 예약해놓고 이번주 목요일로 예약바꿧어요 너무 빨리보고싶어서 미칠거같아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