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증상이잇나요?

아님 하루아침에 입덧을 하나요..? 5주2일찬데 아직 밥도 잘먹고 해요 ㅎㅎㅎ 딱히 증상도 없고, 갑자기 아침에 일어나면 막 입덧하고 그러나용..?ㅎ 궁금하네용

댓글

14

  1. 저는 둘째라 그런지 입덧이 첫째보다 일찍 시작되었는데 소화가 안되다가 어느순간 토하기 시작했네요ㅠㅠ하루종일 울렁거리고 토하고.. 얼른 끝났음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입덧은 정말 힘든거네용..ㅋㅋ ㅠㅠㅠㅠ 먹을수 있을때 열심히 먹어야겟네용..ㅎㅎ

  2. 6주되는 딱 그날 밥짓는냄새에 구역질 우에으웩 놀라워요 그전까지 많이드세여

    1. subcomment icon

      오.. 저도 그럼 담주쯤..? 시작하려나..?ㅠ 이번주에 맛있는거 많이 먹어야겟네용..ㅋㅋㅋ

  3. 자신만만하다 6-7주에 시작하고… 하루아침에 음식이 역하고 그어느음식도 먹기가 싫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하루아침에 딱 싫어져요..? 신기방기하네용..ㅋㅋ 전 아직 밥냄새도 넘 좋구한데.. 갑자기 온다니 무섭네용!ㅋ

    2. subcomment icon

      전날 저녁에 음? 이상하게 밥이 잘 안들어가네? 하고 다음날 아침에 아 속 안좋네.. 하고 그날 저녁부터 아예 못먹었어요 ㅋㅋ ㅠㅠ

  4. 저는 5주차부터 슬슬 시작됐는데 빈속에있으면 너무 미슥거리고 느글느글하고 음식 생각하면 속이 느글느글 토할거같아요ㅠㅠ(근데 실제로 토는 안하고..ㅋㅋ)

    1. subcomment icon

      대부분 5,6주에 많이 시작되네용.. 저도 슬슬?ㅎㅎㅎㅎ

  5. 6주차부터 슬슬울렁거리더니 아침빈속엔 정말심하고 먹으면 좀 괜찮았었는데 7주들어서고는 먹어도울렁거리네요ㅎㅎ 입맛이없어서 살이계속빠지니 걱정이에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심하신분들은 진짜 살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너무 잘먹고 잇어서 걱정(?)이예요

    2. subcomment icon

      갑자기 입덧이 심해지더라구요ㅎㅎ 입덧이안오면좋지만 갑쟈기 못드실수도 있으니 지금 잘 챙겨드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