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알기 하루전날 마침 친정제사있어서 신나게 식혜 한통 들고왓는데 못먹는다니 뭔가 억울해섴ㅋㅋㅋ그냥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식혜랑 회먹어도되나요
먹지말라는 음식이 더 땡기네요 ㅋㅋㅋ 날거는 날도덥고 배탈위험이 있으니 병원에서도 조심하라고 하셔서 참고있어요 ㅠㅠ 육회 물회 초밥 너무먹고싶어요 ㅠㅠ연어연어~ 자꾸 속이 울렁거리니까 시원한게 땡겨요 오늘은 찜질방가서 식혜랑 구운계란먹던게 생각나네요 ㅋㅋ 편의점 캔식혜는먹어도될까요?
댓글
8
한트럭으로 먹지 않는 이상 된다고 산부인과 쌤들이 그러시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렇겠죠? 조금은먹어야겠어요 ㅠㅠ 입덧때문에 자꾸 못먹어서 살빠지는데 먹고싶은거 있을때라도 먹어야겠네용ㅎㅎ 감사해요!
저도 식혜 먹구싶어요....ㅠㅠ 찾아보니 임신중 식혜는 당이많아서 조심하라고 하는거래요 전 엿기름때문인줄...그래서 저도 너무 초기라 일단은 참고있네요... 안정기 들어가면 너무먹고싶을땐 한잔씩 먹을려구요! 갑자기 제한되는게 많아져서... 우울하지만 아가한테 혹시라도 안좋을것같은건 꾹 참는중이랍니다 ㅎㅎ토보기맘도 화이팅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참고있는데 정말제한적인게 많네용ㅠㅠ

ㅠㅠ맞아요... 안정기전까진 아가가 이곳 저곳 만들어지는중이라 꾸욱 참고있어요...커피도 꾸욱...ㅠㅠ 12주만 지나서 조금씩은 먹을려구요!!같이 화이팅해요!!😁
저도 식혜 너무 좋아하는데 엿기름 성분이 안좋다해서 참고있어요ㅠㅠ한잔정도는 괜찮지않을까요? ㅋㅋㅋ

ㅎㅎ 한잔만먹어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