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식혜랑 회먹어도되나요

먹지말라는 음식이 더 땡기네요 ㅋㅋㅋ 날거는 날도덥고 배탈위험이 있으니 병원에서도 조심하라고 하셔서 참고있어요 ㅠㅠ 육회 물회 초밥 너무먹고싶어요 ㅠㅠ연어연어~ 자꾸 속이 울렁거리니까 시원한게 땡겨요 오늘은 찜질방가서 식혜랑 구운계란먹던게 생각나네요 ㅋㅋ 편의점 캔식혜는먹어도될까요?

댓글

8

  1. 임신알기 하루전날 마침 친정제사있어서 신나게 식혜 한통 들고왓는데 못먹는다니 뭔가 억울해섴ㅋㅋㅋ그냥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2. 한트럭으로 먹지 않는 이상 된다고 산부인과 쌤들이 그러시더라구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조금은먹어야겠어요 ㅠㅠ 입덧때문에 자꾸 못먹어서 살빠지는데 먹고싶은거 있을때라도 먹어야겠네용ㅎㅎ 감사해요!

  3. 저도 식혜 먹구싶어요....ㅠㅠ 찾아보니 임신중 식혜는 당이많아서 조심하라고 하는거래요 전 엿기름때문인줄...그래서 저도 너무 초기라 일단은 참고있네요... 안정기 들어가면 너무먹고싶을땐 한잔씩 먹을려구요! 갑자기 제한되는게 많아져서... 우울하지만 아가한테 혹시라도 안좋을것같은건 꾹 참는중이랍니다 ㅎㅎ토보기맘도 화이팅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참고있는데 정말제한적인게 많네용ㅠㅠ

    2. subcomment icon

      ㅠㅠ맞아요... 안정기전까진 아가가 이곳 저곳 만들어지는중이라 꾸욱 참고있어요...커피도 꾸욱...ㅠㅠ 12주만 지나서 조금씩은 먹을려구요!!같이 화이팅해요!!😁

  4. 저도 식혜 너무 좋아하는데 엿기름 성분이 안좋다해서 참고있어요ㅠㅠ한잔정도는 괜찮지않을까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 한잔만먹어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