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저도 아이스크림이랑 아오리사과로 극복중이에요 하루종일 멀미하는기분~~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스크림중독 ㅋㅋ

입덧사탕 입덧약 다 효과가없네요 ㅠㅠ 이 얼음 아이스크림이 입덧에 효과있데서 하나 먹어보고 괜찮길래 잔뜩사왔어요 조금씩나눠서 하루한통씩 먹고있네요 ㅋㅋㅋ 시원하고 많이달지않아서 좋아요 물고있으면 속 울렁거림이 덜해요~ 입덧약은 몇일먹어야 효과있을까요 ㅠㅠ 이틀먹었는데 똑같아요
댓글
2
저는 기분탓인지 먹은 다음날부터 바로 효과있었어요 ㅠㅠ 속이 안좋은건 여전하지만 토는 안하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