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부러워요!!! 저도 빨리 입덧 뽀시기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입덧 컨디션 모두 좋아져서 산책하고왔어요 :)

안녕하세요 :)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을 올려봅니다. 14주차 들어서면서, 입덧이 눈에 띄게 좋아지고 있어요!(양치덧은 아직 진행중이지만요ㅠㅠ) 그동안은 컨디션도 매일 다르고 입덧에... 속쓰림에... 눈물바람 하면서 하루하루 좋아지기만을 기도했는데, 오늘은 산책을 한시간 반 넘게 했네요😂 요새 너무 더웠어서 남편 퇴근하면 밤에만 종종 걸었는데 오늘은 조금 거닐만 하길래, 우리 해송이 좋은공기 많이 마시라고 들숨 날숨 크게크게 하면서 ㅎㅎ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사과당근주스도 한잔 하구요! 집에 오니 들어가는 길에 연락달라던 남편이 에어컨도 작동시켜놨네요..🥲 임신하고 이전보다 더 살뜰하게 챙겨주고 뭐든 적극적으로 해주는 남편에게 너무너무 고마워요. 호르몬의 영향으로 작은것에도 큰것에도 뜬금없는것에도 감동받고 눈물샘 터트리는...해송맘의 잡담이었습니다. 베동맘들도 컨디션도 행복지수도 점점 올라가길 응원하도 바래봅니다 ❤️ 파이팅 !!
댓글
10
광교호수인가요ㅋㄱ어디지

어맛, 맞아요!^^ 광교호수공원이에요 :)
아이궁 기분 좋으시겠어요~!!!ㅎㅎㅎ

입덧 좋아지니 정말 살것같아요~ 😂
저는 아직 혼자 산책 나가는건 시도도 못해봣는데 해송맘님 사진이랑 글을 보니 저도 이제 밖으로 나가야겠네요^^ 저두 하루가 멀다하고 눈물바람ㅎㅎ 호르몬에 노예였어요. 덥던 날씨도 괜찮아지니 이제 산책도 하고 기분전환해야겠어요!

네~~ 맞아요!^^ 요새 저녁엔 그래도 꽤 시원하더라구요. 날씨가 점점 더 선선해지면 산책하면서 기분전환도 되고, 운동도되고~ 밤에 잠도 더 푹 자더라구요 ㅎㅎ반짝맘두 시작해보세요!

어머! 저도 광교에용~ 저희집 방향이랑 달라서 사진보구도 몰랐네요^^ 넘 반가워용!!
컨디션 좋아지셔서 너무 다행입니다 ㅎㅎ 끝까지 화이팅해요 우리!

고맙습니다^^ 유니맘도 완주할때까지 파이팅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