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해 하면서 읽다가 댓글보거 빵터집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를 누르면 애기가 느껴지는 14주차
며칠전부터 오른쪽 자궁부분이 비대칭적으로 뽈록 솟아오르는 느낌이었는데 오늘 자기전에 만져보니까 자궁보다 더 윗부분으로 (장이 있는 부분?) + 오른쪽으로 치우친 곳에 애기 머리통이랑 몸통부분인거같은 부분이 만져져요 ㅋㅋㅋ 배의 다른부분을 만졌을때랑은 둥그런 부피감도, 약간의 통증도 확연히 다른 느낌!! 출산선배인 아는 언니가 벌써부터 느껴질리 없다(?) 했는데.. 배를 만져보니 이건 분명 지방이 아니라 애기 느낌..!! 아기가 답답해할까봐 배를 조이고 있던 고무줄 바지 집어던졌습니다 ㅋㅋ 초음파 보러갔더니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크기도 8.92cm.. 정말 많이 자랐던데 배 위로 부피감까지 느껴지니 너무 신기해요🐰🐰🐰 저도모르게 무한 쓰담쓰담하며 잠못드는 밤입니다 ㅋㅋ
댓글
13

저두요ㅋㅋㅋㅋㅋㅋㅋ 상황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왼쪽보다 오른쪽이 더 튀어나와있다가 다음날에는 왼쪽이 더 튀어나와있고 그랬어여!!! 신기방기,,

저도 이런느낌이에요!! 댓글보니 아가가 아니라고 해서 아쉬운 맘이 있었지만 이제는 이유가 뭘까 궁금하네요 ㅋㅋ 만약 대장이라면.. 대장을 만지며 행복해했다니🤣🤣🤣 웃프네요 ㅋㅋ
저도 15주에 느껴지는것같아서 병원간김에 물어봤더니 아직태동이르고 엄마대장일꺼라고 그러셨어요~~

태동처럼 뽀글거리는 느낌은 아닌데 뭔가 자궁부터 시작해 뽈록 해서 아가가 조금씩 튀어나오는건줄 알았어요!! 대장이 맞나봐요! ㅠㅠ 기대많이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그럼 대장이이렇게움직이는건가요??????신기하네요! ㅋㅋ
엇저는정면누웠을때왼쪽만 치우쳐지게 만져져서 응가인가.. 혹시 애기인가 했는데 쎄게만지지못하겠더라구여ㅋㅋㅋ

저도 약간 이런느낌인거같아요!! 쎄게 만지질 못하겠는?? 댓글보니 아가는 아닌 것 같아요 ㅠㅠ 아쉽습니다
애기가 약9 cm라 그럴리가 없을거 같은데ㅎㅎㅎ저는 그 위치에 자궁근종이 있어요ㅎㅎㅎㅎ

앗 정말요? 좋아하고 있었는데 흑흑 ㅠㅠ 아래 댓글보니 대장이 튀어나온거일수도 있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