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주에 1차, 14주에 2차 검사 했어요~ 병원에서 안내해주는대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욤ㅋㅋ 근데 궁금하시면 몇주몇주에 하게되는지 미리 물어봐도 되죠 뭐!!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기형아 검사는 산부인과에서 말해줄때 하면되나요??
댓글
10
저는 기형아 검사가 종류가 여러개라 설명해주시고 선택권을 받긴 했어요:) 기본검사 선택해서 피뽑고 왔구요~~
저는 검사한다고 따로 말씀 안해주셨구 11주, 15주에 갔을때 해주셨어요 ㅎㅎ 말씀 안해주셔도 대략 그쯤 한다는건 알고있어서 하겠구나 싶었어용 ㅋㅋ
저두 12주 1차, 16주 2차 병원에서 안내해줬어요!!
네~ 12주때 피검사하면서 목둘레 재준게 1차 검사라고 하더라고요^^ 결과는 2차때! 전 따로 말안하고 검진 갔는데 오늘 하자고 이야기 해주시더라고요~ 목둘레 안쟀으면 피검사만 하신거 같은데 한 번 문의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