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과가서 검사해보세요~ 저는 간수치 높게 나왔는데 원장님이 내과가서 간 검사 해보라고 진료의뢰서도 써주셨어요~ 병원에서 따로 말안해주던가요? 보통 평균 수치 넘으면 검사해보라고 하던데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고혈압
혈압이 고혈압이여서 13주인데 내과를가서 혈압이높다고 하고 검사받고 약받으면되나요?? 비용은 얼마나나올까요 국민행복카드로 결제하고싶어요
댓글
2
다니시는 병원이 산모한테 진료 내용과 정보를 잘 전달 안하는거 같아요. 보통 임산부가 고혈압이면 혈압약을 산부인과에서 처방 해주기도 해요. 아니면 내과에 방문해서 처방 받으라고 알려주거나요. 기형아 검사도 그렇고 이런저런 진료 내용이나 검사 내용을 잘 안알려 주는거 같은데 왜 그 병원을 계속 다니시는거죠? 다른 병원으로 옮기시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그리고 궁금한게 있으면 의사한테 진료 보면서 물어보는 것도 환자의 권리입니다. 그냥 진료만 받고 나오시지 마시고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