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이라고 했는데 제 초음파 모습이랑 비슷한거같아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반전? 함께 봐주세요^^

14주차에는 아들일것 같다고 하셨는데 오늘 16주차에 초음파 보시고 거의 확실시? 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태몽도 느낌도 왠지 아들일것 같았는데 아직 안믿기고 ㅎㅎ 올린 사진은 오늘 찍은 초음파 사진입니당! 아들이든 딸이든 다 좋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댓글
4

어머낫! 정말요~~? 반가워랏! 긴가민가 했는데>.<
우왓!!! 14주에 아들이였는데 16주에 딸이요?_? 그럴수가 있나요!!!!!!!! 너무 신기하네요~💛

탯줄 이였던것 같기도 하구^^;; 그래도 혹시나 20주에 또 반전이 있을수도 있지않을까 ㅋㅋ 아리송 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