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기형아검사를 화요일에 했고 목요일에 결과 안내 받았어요~ 보통 문자로 주신다는데 저는 병원에서 전화주셨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결과
2차기형아 검사결과는 언제쯤나오나요? 다음주에 2차검산데 아직 난임병원을 다니고 있어서 졸업전에 간식을 좀 선물하고 싶은데 졸업전에 미리알려주시는가요? 아님 졸업날 당일 통보를 해주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댓글
6

결과가금방나오는군요 감사합니다 ^^
저는 마지막 검사 전에 알려주셨어요~ 다음 진료때는 졸업하실것같으니 출산병원 알아보시라구요~ 이벤트가 크게 없었어서 1차 검사부터 출산병원에서 받았구요

이병원은 무조건 2차기형아검사 끝나고 졸업이더라구요~ 그럼 검사날이 마직막진료인가요? 한번더가야하나요?

지난번 검진때 아무말씀없으시고 2주뒤 기형아2차검사라고만 알려주셨어요

저는 그렇게 하구 9주 4일차인가 마지막 진료받구 끝났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