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두요 !! 요새 자꾸 살인마한테 쫓기는 꿈 추격자 이런 꿈 많이 꿔요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 자는자세와 꿈
14주 2일 되었어요^^ 입덧으로 울렁거림과 두근거림 멀미하는 느낌으로 힘든 하루를 버티고 있는데요 속이 답답해서 그런지 한자세로 잘 못자고 계속 왼쪽으로 누웠다 똑바로 누웠다 오른쪽으로 누웠다 자세를 계속 뒤척이게 되네요 ㅜㅜ 이렇게 계속 자세를 바꿔서 자면 뱃속에 있는 아가에게 안좋을까요? 그리고 임신 후 속이 계속 안좋아서 그런지 잠자리가 편하지 않고 꿈도 쫒기는꿈 싸우는꿈 영화도 범죄도시 추격자 이런 무서운 꿈만 잔뜩 꿔서 심장이 두근거려요 ㅜㅜ 아가에게 안좋겠죠?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좋은생각을 하라고 하는데 다른 산모님들은 어떤 좋은생각을 하시나요? ㅠㅠ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ㅜㅜ 입덧약은 정말 안전한가요? 먹으면서도 아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요 혹시 작은 영향이라도 있을까봐요
댓글
11

악몽으로 심장이 두근거리고 그러면 뱃속에 아가에게 안좋을까봐 걱정되시죠? ㅜㅜ 저도 같은 마음이에요 이게 하루이틀도 아니구요 그렇지만 다른분들이 말씀해주신것처럼 이게 호르몬 변화에 따른 자연스럽다면 자연스러운 현상중 하나인거같아요 너무 걱정하거나 불안해하지마시고 편안해지는 음악을 들으면서 차분한 마음으로 잠에 들도록 노력해봐요☺️ 시간이 지나면 점점 나아지는 문제인거같아요💛

ㅠㅠㅠㅠ 진짜 감사해요 진짜 애기한테 안좋은 영향 갈까봐 걱정했어요 별이엄마 최고에여 😆❣️❣️❣️
입덧약 드세요~ 미안해 하실거 없어요~ 엄마도 뭘 먹고 버텨야 애기도 크져~ 못 먹고 입덧으로 힘들면 결국 애기도 힘들어져요

감사합니다💛 산부인과 원장님이 먹으라고 하시고 안전한 약이라고 얘기를 들어도 계속 먹어도 되는걸까 나편하자고 먹는건 아닌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말씀해주신거처럼 먹고 마음편하게 지내는게 배속에 있는 아가에도 좋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
호르몬 변화때문에 이상한꿈 많이 꾼대요 ! 저도 자꾸 이상하고 기분나쁜꿈 꾸고 그래서 걱정했더니 친구가 원래 그런거라고 자기는 이상한꿈 꾸기시작하면 임신했나보다 생각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렇군요 ㅜㅜ 호르몬 변화때문에 악몽에 시달리는거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리던 아가 별이였는데 임신 사실을 안 순간부터 입덧과 악몽으로 기운이 나거나 기분이 좋은 날이 거의 없이 누워서 늘어지게 지낸거같아요🥲 그러다 보니 걱정이 계속 샘솟더라구요 마음이 편해지고 싶어요ㅜㅜ
악몽은 초기에 많이들 꾼데요! 저도 초반에 많이꾸고 별이엄마님처럼 걱정됐는데 자연스런현상이라고해서 그려려니하고 하루하루보내다보니 어느순간부턴 괜찮아지더라구요ㅎㅎㅎ

어느 순간부터는 괜찮아진다고 하시니 저도 그 순간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세 바꾸는 건 괜찮을거에요~~ 내 몸이 편해야 애기도 편하니까 편한 자세 찾으시는 게 좋죠ㅠㅠ 저는 속 안좋고 힘들 때 내가 이렇게 힘든 티가 나야 애기가 잘 있다는 증거지,, 그래 넌 잘있구나^^하고 버텼던 것 같아요~ㅋㅋ 넘 걱정하지마세요~~ 아기는 잘 지내고 있을거에요~입덧약도 안전하니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주겠죠?ㅋㅋㅋ

알려주신것처럼 뱃속에 아가별이가 잘있다는증거구나 하면서 저도 마음에 안정을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입덧약이 안전하다는 말을 들어도 들어도 또 듣고 싶은가봐 고맙습니다😭 입덧약을 드시는 산모분들이 많은거같은데 제주변에는 다들 입덧약을 먹지않고 참았더라구요 그래서 자꾸 안심받고싶은 마음이 드는거같아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