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2차 기형검사 못받고 집에 왔어요🤣

ㅋㅋㅋㅋ다들 1차, 2차 잘 하고왔어요~하고 올리시는데 ㅋㅋㅋ 저희 부부는 오늘 병원갔다가 원장님이 왜 오셨냐 해서 핵 당황했어요😅 8월 9일 13주 5일차에 1차검사를 했어요~그때 코로나가 걸려서 진짜 막바지에 더이상 마지노선 없을때 검사했거든요 ㅋㅋ급하게 간거라 담당샘께 못받고 다른분께 받았어요 ㅋㅋ근데 그분이 3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왜인지 모르겠는데 남편이랑 저랑 오늘이 3주뒤인줄 알고 바쁜와중에 갔는데 2주밖에 안됐더라구요!! 원장님이 원래 1차 후 4주뒤에 오는거라고 3주도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뭐지;;진짜 둘다 귀신에 홀린줄 알았어요 ㅋㅋㅋ안그래도 대기가 많아 오래기다렸는데ㅠㅜㅠ 그래서 오늘 15주 6일차...병원에서 주는 무료카페만 마시고 집으로 왔습니다 ㅋㅋㅋㅋ 베동님들 2차기형검사 몇주차에 받으시나요~???

댓글

16

  1.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코로나땜에 13주 막에 간신하 1차하고 ㅋㅋㅋ 17일 뒤(16주 2일차) 에 2차 받고왔어요 댓글들보다 놀라서 ^^;;; 병원에 확인해봤는데 주수차에 차서 한거라 괜찮다고 하시네요 아예 안되면 검사자체를 안했을거라고... 그 주차 피로 검사하는거라며... 혹시나 저처럼 놀라실분들도 있을까봐 남겨용

    1. subcomment icon

      오 저랑 비슷하시네요~!!근데 3주차만에도 검사 받아주셨네용 저도 17주 초기에 가봐야겠어요~ㅎㅎ

  2. 병원에서 진료끝나고 예약 잡아주지 않아요? 저흰 교수님이 4주후에 오라고 하고 나가면 앞에서 그주에 가능한 날로 예약잡아 주더라구요ㅎㅎ 병원이 일을 특이하게 하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검진 끝나고 수납할때 주로 예약해주지 않나요 ㅋㅋㅋ그냥 돈받고 집에 보내욬ㅋㅋ희한하네용ㅋㅋㅋㅋ

  3. ㅋㅋ아이구, 당황하셨겠어요~~ 저도 1차는 12주때 하고, 2차는 4주 뒤에 16주에 오라 하시더라구요.

  4. ㅜㅠㅜㅠㅜㅠㅋㅋㅋㅋ1차때랑 4주 차이가 나야한다고 하시더라구여........그게 중요 포인트인가봐요ㅠㅎㅎ

  5. 저2차 15주6일차로예약 잡았는데 괜찮다하셨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