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기에 리코타치즈같은 냉(냄새x)있다고 하니 균검사하고 질정 처방받아서 3-4일정도 넣었었어요! 통증은 저도 간혹있었는데 자궁이 커지는 영향?이라고만 들었네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바늘로 찌르는 듯한 질입구 통증 있으신 분?
13주 2일차 산모입니다. 3일 전부터 질입구쪽을 바늘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걷거나 움직일 때 간헐적으로 느껴집니다. 저녁에 가스가 많이 차고 허리도 아픈 것도 같이 왔는데 그건 자연스러운 걸로 알고 있어요. 13주부터 운동 가능하다고해서 다리 벌려서 스트레칭하는 요가15분 정도 한 후로 콕콕 쑤시는 듯한 증상이 생긴 증상 같아서 그동안 계속 누워만 있다가 이제 하루 2~3천보씩 걷고있는데 움직여도 되나 신경이 쓰입니다. 어제는 리코타치즈같은 냄새는 별로 없는 냉이 많이 나왔구요. 내원진료할 필요가 있을까요?
댓글
10

그렇군요 내일 병원가보기로 했어요 감사합니당 다 멈췄던 운동 시작하려니 작은 몸의 변화에도 쫄보가 되네요ㅎㅎ
14주됐는데 저도 미세하게 찌릿 하면서 아프더라구요~ 힘내세용!!

그렇군요! 가스가 차서 그런건지 궁금했어요 ㅎㅎ
조금 기분나쁜 통증이죠ㅠ 저도 찾아보니까 자궁이 커지면서 주변 근육 인대가 늘어나는거라도 하더라구용 저는 16주인데 계속 조금씩 통증있어요

네ㅠ 배가 아니라 질입구쪽이라 더 불안하고 그랬네요~ 일반적이라고 들어서 알고는 있는데 어떤 신호일까봐 걱정도 되고요~ 댓글 남겨주셔서 안심이 되네요 감사해요♡
저도 질 안쪽 콕콕 거리는 느낌 종종 받았는데 질 근육에도 영향을 미치는군요.. 진짜 자궁이 커질때 몸에서 느껴지는 변화가 넘 많네여ㅜㅜㅜ

그러네요 신비한 임신의 세계..ㅠㅜ
저도 그랬는데 진료 때 여쭤보니까 자궁이 커지면서 질근육에도 영향을 미쳐서 그렇대용 넘 걱정말아요! 분비물도 나온다고하니 외음부가 가렵거나 헐고 붓는 거 아니면 괜찮다하셨어요! 혹시라도 계속 찜찜하시면 병원 가셔서 진료 받아보셔요🙂

휴 너무 안심이 되는 글 감사해요ㅠㅜ병원에 문의했더니 내원진료보라고하셔서 더 놀랬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