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괜찮아진줄 알고 매콤한것도 먹고 이것저것 먹었는데 저녁에 토해버렸죠.. 그후로 너무 괴로웠던 탓에 맵지않은 음식 위주로만 먹고있어요 불안하기도 하고 괴롭기도 하구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는게 제일 문제네요 ㅠ
17주를 향해사는 아들맘입니다 ㅎ 입덧 체덧 먹덧 다 겪고 이젠 좀 괜찮나 했더니 주말에 먹은 기름진음식(피자1조각 족발5점 햄버거쥬니어와퍼)먹고 순두부찌개 반그릇 먹다가 설사에 토에 ㅠㅠ 정말 오랫만에 떨려보는 손발덜덜;;; 나름 나눠서 먹은거라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기름진건 안되는거 같아요 ,, 거기다 기름부은 순두부찌개는 영영 못먹을거 같아요 ㅎㅎ 배 고픔 안된다는데 이런 속으론 못먹겠고.. 정말 항상 먹는게 문제예요 ㅜㅜ
댓글
8

매운거 완전 좋아했는데 저도 토 한번하고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아아ㅠㅠ엄청 고생하셨네요 하...당한자는 아는 지옥...

정말 경험해 본 자만 아는 고통의 시간이죠 :)
13주차 보내고 있는데 토덧이 시작되었어요....머리에 피쏠려서 아프네여ㅠㅠㅠㅠ하

토는 정말 ㅠㅠ 안먹을수도 없고 정말 괴로운거 같아요..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ㅠ 저는 12주까지 토 한번도 안하다가... 13주에 갑자기 연속 3번 토해서...당황스럽고 넘 힘들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입덧생기니 이게뭔지...언제쯤 평화로워 질까요 ㅠㅠㅠㅠ

평화의 시간을 기다려보아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