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는게 제일 문제네요 ㅠ

17주를 향해사는 아들맘입니다 ㅎ 입덧 체덧 먹덧 다 겪고 이젠 좀 괜찮나 했더니 주말에 먹은 기름진음식(피자1조각 족발5점 햄버거쥬니어와퍼)먹고 순두부찌개 반그릇 먹다가 설사에 토에 ㅠㅠ 정말 오랫만에 떨려보는 손발덜덜;;; 나름 나눠서 먹은거라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기름진건 안되는거 같아요 ,, 거기다 기름부은 순두부찌개는 영영 못먹을거 같아요 ㅎㅎ 배 고픔 안된다는데 이런 속으론 못먹겠고.. 정말 항상 먹는게 문제예요 ㅜㅜ

댓글

8

  1. 저도 괜찮아진줄 알고 매콤한것도 먹고 이것저것 먹었는데 저녁에 토해버렸죠.. 그후로 너무 괴로웠던 탓에 맵지않은 음식 위주로만 먹고있어요 불안하기도 하고 괴롭기도 하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매운거 완전 좋아했는데 저도 토 한번하고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2. 아아ㅠㅠ엄청 고생하셨네요 하...당한자는 아는 지옥...

    1. subcomment icon

      정말 경험해 본 자만 아는 고통의 시간이죠 :)

  3. 13주차 보내고 있는데 토덧이 시작되었어요....머리에 피쏠려서 아프네여ㅠㅠㅠㅠ하

    1. subcomment icon

      토는 정말 ㅠㅠ 안먹을수도 없고 정말 괴로운거 같아요..

  4.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ㅠ 저는 12주까지 토 한번도 안하다가... 13주에 갑자기 연속 3번 토해서...당황스럽고 넘 힘들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입덧생기니 이게뭔지...언제쯤 평화로워 질까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평화의 시간을 기다려보아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