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남편한테 말로는 아들,딸 상관없다했지만...사실 딸이였음 싶네요 ㅎㅎ 다음주에 17주차라서 병원방문하는데 딸기운을 받아갑니다^^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굿모닝이에요~😊오늘 병원 검진가요~드디어 성별!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히 설램가득한 하루에요! 3주만에 아가보러 병원 가는 날이에요~ 오늘 성별 알려주신다고 했는데 둘째인데 왜이리 떨릴까요...😂 성별 보러가실 때 꿀팁 같은 것 있으셨어요? ㅎㅎㅎ전 예전에 초코우유? 그런거 있었는데!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는 하루 되세요💜
댓글
15
둘째가 더 떨릴거같아요><

그러니까요....둘짼데 뭐가 이리 떨리는지ㅠㅠㅠ 딸이래요🍓🍓🍓🍓

와 첫째는 성별이 뭐에용???ㅎㅎ
저도 손꼽아 기다리고있는 중인데 설렙니다☺️ 잘 보구 오셔요~

^^저 딸이래요~~~🍓 괜히 울컥!
그제 병원가서 못보고 왔어요 ㅠ 다리를 어쩜그리 야무지게 닫고있는지 ㅋㅋㅋ 그래도 님은 오늘 성별 잘보시길 바래요~

^^딸이래요~ 너무 기뻐요.

어머 축하해요~~:)
성별 알때쯤이면 아가가 잘 움직일 때라서 초코우유 안드셔도 될거에영 저는 공복에 갔는데 넘나 잘 움직이는데 얼굴은 숨겨줘서 아쉬웠다는 ㅠ 얼굴 잘 안보여주고 쩍벌 잘 안보여주면 딸이라고 하던데 정말 맞는거같기두 하구 ㅋㅋ

^^쩍벌은 아니더라고요~ 딸확정 받고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