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은 일반인도 먹을수 있는 영양제라서 남아있는 엽산 쭉 드셔도 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임산부입니당~ 엽산은 대게 언제까지 섭취해야 되나요?
13주차 임산부입니당~ 엽산은 대게 언제까지 섭취해야 되나요?
댓글
4
12-13주차까지는 필수로 먹으라고 하셨구요! 그 이후엔 남아있으면 그냥 다 먹으라고 하셨어용!! 딱히 언제 끊어야 된다고는 말씀 없으시더라구요~
14주차인데 사둔거 다 먹을때까지 먹으려고요! 막달까지 계속 드시기도 한다더라고요~~
보통 15주까지먹고 16주부터 철분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