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B형간염 주사 맞았는데 진짜 아팠어요

아직도 팔이 얼얼해요 🥲 a형간염이랑 b형간염 항체 없대서 오늘 양쪽 어깨쪽 팔 맞았는데 b형간염 주사 왤케 아프던지 저 주사 그래도 잘 맞는편인데 오늘 너무 아파서 간호사분한테 와.. 진짜 너무 아파요 ㅋㅋ 이러면서 한탄했어요 원래 b형간염주사가 a형보다 더 아프다네요 저만 아팠던거 아니죠 !!!! .ᐟ????

댓글

16

  1. 저 임신 전에 a형 b형 둘 다 맞아본 경험자로써,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맞을 때 아픈게 다르더라구여ㅠㅠㅜ 전날 잠 제대로 못자고 맞은 날 제일 아팠습니다ㅠㅠㅠㅠ

  2. 저도 1차 맞았는데 넘 욱신했어요... 팔 전혀 못쓰고 퉁퉁붓더라구요 ㅠㅠ 근데 신기한건 1차만 맞았는데 ㅋㅋ 항체가 생겨서 산전검사할때 안맞아도 된다고 하셨어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헐 짱부러워요 ㅋㅋㅋ 세번은 맞아야 한다던데.. ㅠㅠ༼;´༎ຶ۝༎ຶ༽우워어어어어엌!!!!!!

  3. 헉 그렇게 아픈가요 저는 희한하게 b형간염 앓은 흔적은 있는데 항체는 없다고 나왔어요... 너무하다 앓았으면 항체를 보유해야지!!!!!ㅠㅜ 그래서 고민이에요 주사를 맞아야 하나ㅜ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 항체없으면 맞는게 좋다더라구영 비형간염이 진쨔 아퍼여…. 후하 아직도 욱씬거려여

    2. subcomment icon

      안돼애애애애ㅠㅜㅠㅜ넹 2차검사때 물어봐야겠네요....ㅠㅜㅠ;;;ㅎㅎ

  4. 맞아요ㅜㅜㅜㅜa맞을땐 이정도면 괜찮네 생각할즈음 b형 맞는데 와ㅜㅜ진짜아프구 2차b형만 맞으러갔을땐 소리까지 새어나왔어요ㅠㅠㅠ그리고 한 이틀은 맞은 팔이 아프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비형을 처음에 맞구 에이형 바로 맞앗는데 첨이 넘 아팟어서 에이형은 느낌도 안낫서여 ㅋㅋ 소리질럿어요 ㅋㅋㅋ 간호사언니두 아픈거 인정 하시더라구여 ㅠㅠ

  5. 저도 그저께 양쪽 팔 맞고왔는데, 아파서 b형간염 맞은곳 방향으로 옆으로 누워자기 힘들더라구요. 오늘은 좀 나아졌어요! 내일 모레쯤이면 괜찮아지실거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지금은 넘 아프구 컨디션도 구리네요 ㅠㅠㅠㅠ 낼은 괜차나지길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B형간염 주사 맞았는데 진짜 아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