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식습관이 중요한거같아요...ㅜ잠들기 3시간전엔 안먹고 최대한 기름지고 맵고 짠건 피하기...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식도염때문에 너무힘들어요ㅠ
역류성식도염때문에 너무너무 괴롭네요... 임산부는 따로 약도 못먹는데ㅠㅠ 다른분들은 어떻게 견디고 계신가요...? 혹시 증상이 쫌 완화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
댓글
14

최대한피하려해도...꼭 한번은 먹게되는거같아요ㅠㅠㅠ 더더조심해야겟네요🥺
전 양배추즙+프로폴리스 액상으로 이겨냈어요!! 저도 결혼전부터 엄청엄청 심해서 열심히 관리했었는데 임신하고 입덧시작하면서 다시 심해지더라구요 ㅠ 프로폴리스 액상 임산부가 먹을수있는것도 많더라구요! 저렇게 한번 드셔보세요!

프로폴리스도 한번찾아볼께용!☺️ 너무감사합니다^^
저는 식도염에 좋다는 음식위주로 먹었어요!!양배추쌈 호박잎쌈 자연적인걸루 배 채웠어요!!그리고 도라지배즙 하루에 한포씩 먹음 기침 쫌 덜하는거 같아요

도라지배즙사서 쫌 먹어줘야겟네용ㅠㅠㅠㅠ
전 산부인과가서 약처방받아왔어요;; 목이타들어가는 느낌이들어서ㅜㅜ 겔포스? 비슷한거 주시더라구요

약드시고는 쫌 괜찮아지셨나용?? 저도 처방받아봐야겟어요....ㅠㅠ 저는 목이랑 가슴도 타들어가는 느낌이라...
저도 12주때 피토 엄청해서 역류성식도염 생겼는데 진짜 그냥 죽는줄 알았어요 지금도 나아지진 않았는데..보리차 자주 마시고 자극이 심하지않은 음식..감자사라다,딸기잼토스트,과일 위주(방토처럼 과즙많은)로 먹고ㅠㅠ잠도 베개 높게 해서 자요...ㅠㅠ가끔가다 목에 뭐가 만져지는것같기도하고..아직도 불편하고 힘들어요 😥😥

진짜 엄청괴롭죠...ㅠㅠㅠㅠ 저는 목에 뭐걸린것처럼 그러다가 마른기침도 많이나와요 특히 자기전이나 자고일어나서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