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같아보여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6일 초음파사진 잘보시는분??!!?

성별 잘보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6
잉 아들같은데욭
딸같아용

그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의사쌤은70%아들예상한다던데...과연ㅠ

저렇게일자면 딸이라던데 의사쌤말이 맞지아늘까요..

저두 그말 해주셨어요! 일자면 딸이구 위로 서잇으면 아들이라구요~ 전 첫번째 촘파사진에 성기가 위로 서있어요 의사선생님이 아들이라구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