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9주에 양수부족하다고 해서 이온음료 수박 물 루이보스티가 좋다고 해서 첫째때 엄청 먹엇어요 그래서 나중에 양수늘렷구요 그래서 잘 낳고 지금 두찌 임신중이에요 걱정마세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3일.. 아기집이 작아서 아기가 껴(?)있데요

14주3일인데 아기크기는 11주3일이래요 더구나 양수도 부족해보이고 아기집도 작다구ㅜㅜ 병원에서는 양수랑 수분섭취랑 큰 연관성은 없지만 우선 물이라도 많이먹어보라하는데ㅜㅜ 다른분들 초음파 사진봐도 아기집이 다 여유있어(?)보이던데.. 많이 작은거죠ㅠㅠ? 아... 뭘 어떻게 해야될까요 제가ㅜㅜ
댓글
8
아이고 ㅜㅜ 이런 경우는 저도 첨 봐서 검색해봤는데 카페인 들은 건 안마시는 게 좋고 양수성분이랑 비슷한 알칼리성 음료 (포카리스웨트, 토레타) 많이 마시고 수박같이 수분 많은 과일, 루이보스차, 포도즙먹는 것도 좋다네요ㅠㅠ 그래도 수분섭취가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 것 같아요ㅠㅠ 수분 섭취 꾸준히 잘 하시고 마음 편하게 계세요!!!
저는 물 하루에 1리터도 안 먹는데 양수가 적은편은 아니에요ㅠㅠ 일단은 양수 적다하시면 물은 하루에 2리터씩은 꼭 드세요!!ㅠㅠ 수분섭취랑은 관계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그것밖에 방법이 없는듯해요..ㅠㅠ 곧 괜찮아지실거에요~
저는 14주6일차인데 애기크기가 15주넘는데요~~ㅎㅎ 밥도 조금씩 여러번 나눠서 많이 먹고 물도 많이 드셔보세요! 저는 양수가 충분하다고 하셨어요 물 안좋아하는데... 억지로라도?물 500미리터짜리 세네병?하루 먹는거 같아용~~^^


탈퇴한 유저
울렁덧이 심해서 밥을 거의 못먹어요ㅠㅠ 예전 밥 한공기를 하루종일 먹는거같아요.... 원래 물 많이먹는데 더 많이 먹어야할까봐요...!!

저는 오히려 먹덧이다보니 ㅎㅎ 계속먹어야 해서 밥도 한공기 대신 반공기 여러번 나눠 먹고 있어용 그렇다고 밤에는 먹긴 그러니까 간식도 주어먹고요 전 빈속은 더 울렁거리더라구요 ㅠㅠ
어머 애기가 너무 움츠려있네요 ㅜㅜ 양수가 부족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ㅜㅜㅜ 걱정되시겟어요 맘카페에 한번 올려보세요!!


탈퇴한 유저
넘 걱정되요ㅠㅠㅠ 네 맘카페에도 한번 올려볼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