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인데 아직도 입덧ㅠ

17주인데 아직도 입덧ㅠ

먹을걸 그렇게 좋아하던 제가 입맛이 없어요 몸무게도 임신 전이랑 똑같은데 아기 잘 자라고 있겠죠? 오늘따라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좋고 힘드네요 배는 되게 많이 나온 느낌

댓글

8

  1. 저도 17주 하루 앞두고 있는데 아직도 안끝나네요ㅠㅠㅠㅠㅠ 제주변은 다 12주에 끝났던데 대체 언제 끝날런지.......

    1. subcomment icon

      진짜 공감이에요 너무 힘드네요

  2. 저도 14주 넘어 혹시나 하는 기대에..어제 입덧약 끊었다가 지옥을 봤어요ㅠㅠ 혹시 입덧약들 안드시고 참으세영?ㅠ

    1. subcomment icon

      아직도 입덧들 하시는군요...ㅠㅠ영양제 공부하다보니 비타민B6가 여러가지 재주가 있는데 입덧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여 저는 뉴트리라이트에 이스트비라는 영양제 먹구있어요 저는 입덧땜에 먹지는 않았고 임신전부터 그게 피로회복이랑 탄수화물 대사에 좋다그래서 밥먹고 종종 먹었거든요 그리구 엽산도 같이 들어있어서 이때다 하고 꼬박꼬박 먹고있어요~!! 혹시 입덧 너무 고생이신 분들은 뉴트리라이트 이스트비 한번 알아보세요ㅜ필요하시면 대댓 달아주시면 제가 상담도 가능해요ㅜㅎㅎ

    2. subcomment icon

      저 입덧약 많이 지어놨는데 오히려 입덧이 더 심해지는거 같아서 안먹고 있어요ㅜ

  3. 저보다도 배가 덜 나오신것 같은;;;몸무게 변화가 많이 없는게 의사선생님은 좋은거라는데..그래도 잘크고 있는거 확인할때마다 그저 신기할뿐

  4. 아...무서워여ㅠㅠ대체 언제까지 할럼지ㅠ

  5. 저두요ㅠㅠ저는 14주이긴한데 아직도 임신전보다 -4키로에요ㅠㅠ 17주에도 입덧을 할 수가 있군요ㅠㅠ정말 괴로워요 언제까지 이럴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