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드름 원래 자주잇엇어서 잔잔바리는 아이소이 파란응급여드름약 써요 좀 오래가는 애들은 잘때 붙일수잇는 아크로패스 니들패치 붙이구요 짜고나면 하이드로겔 패치 붙이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아 여드름... 점점 심해지네요😣
이마에 좁쌀로 시작해서 턱에 화농성 여드름까지.. 원래 생리주기이만 한두개 났었는데 임신하고 8주부터 생기더니 점점 심해져요.... ㅠㅠㅠ 함부로 약도 못바르겟구 스칠때마다 악! 아프네요... 여드름 생기신 분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댓글
7
저도 넘 심해서 결국 피부과가서 상담 받다가 약 대신 크림 처방받앗어요~~ 올영에서도 파는 브랜드인데, 피부과용으로 나오는걸로 사서 쓰고있어요~ 그거때문인지는 확신은 안들지만 ㅋㅋ 좋아지긴 했어용!

엇 혹시 브랜드가 어디껀지 알수있을까요???
저도 좁쌀같은 여드름과 더불어 피부가 빨개졌어요 ㅠㅠㅠ 팩하면 그때만 괜찮았다가 다음날에 다시 피부가 뒤집어 지더라구요 ㅠㅠㅠ

그죠... 담날 다시 원상복귀 미춰버리겟어요.. 오늘아침에 또 올라왓길래 짜구왓는데 후..
저도 등드름도 나고 얼굴에도 계속 트러블올라와요ㅠ 나름 꼼꼼하게 세안하고 보습을 충분히해주니 좀 좋아지긴하는데 다시 올라와요 속상😢

저두요... ㅠㅠ 밤에 꼼꼼히 세수하면서 오돌토돌한 좁쌀들은 빼내려구 오일링하는데.... 그날 뿐 담날 오후되면 다시..... ㅠㅠㅠ 정녕 그냥 호르몬때문이라고 생각하고 방치해야할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