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제 복용 후..

14주6일차이고 기존에 먹던 엽산제 닥터 퍼스트 맘1먹었는데요 벌써 다 먹고 없는데...철분제 닥터 퍼스트 맘2를 사서 지금 바로 먹어도 되는건가요? 닥터 퍼스트 맘2는 16주부터 알고있는데...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ㅠㅠ비싸기도하고... 그리고 보건소에 무료로 받은거 있긴 한데 제가 의사샘한테 물어보고 먹어야 하는 상황이다보니 함부로 먹을 수가 없구요 ㅠㅠ 그렇다고 제가 다니던 병원을 갈수도 없고..멀어서요;; 영양제가 원래 비싼가요...?ㅠ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ㅠ

댓글

10

  1. 저도 13주차에 쌤이 철분제 먹으면 된다고하셔서 바로 닥터맘스2로 바꿨어요~ 저희쌤은 철분제 아무거나 먹어도 되고 닥터맘스2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하셨는데 보건소에서 받은거 먹음 되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보건소에서 받은거는 뭐있는지 알수없어서요ㅠ 퍼 맘1도 의사쌤에게 여쭤보고 먹은거라서용ㅠ

  2. 넹 저도 12주까지 퍼맘1 딱 끝나서 1차 기형아하고 퍼맘2 바로 먹었어용! 원장님이 그렇게 하라고 하셔서요~

    1. subcomment icon

      혹시 얼마에 주고 사셨을까요?ㅠ

    2. subcomment icon

      병원 내에서 산거라 가격은 딱히 신경 안썼어요ㅠㅠ

    3. subcomment icon

      아ㅠㅠ 그러시군요.. 74000원에 쿠팡에서 팔던데 보통가격인가요?

    4. subcomment icon

      퍼스트맘이 2개월분에 7만원대요?!?! 가짜같은데요ㅠㅠ... 닥터 브랜드가 저렴한 브랜드는 아니거든요..

    5. subcomment icon

      그러면 그냥 내일 산부인과에 가서 약 사서 오는게 났겠죠?

    6. subcomment icon

      네 ㅠㅠㅠㅠ.. 임준때부터 닥터 먹었는데 병원에서 사는게 젤 믿을만한것 같아요!

    7. subcomment icon

      네ㅎㅎ감사합니다 낼 병원가서 사와야겠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엽산제 복용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