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우리 루이보스티 맛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루이보스티 추천해주세요
요즘 감귤주스 아니면 포카리만 먹어서 그런지 살이 너무 쪄요ㅜ 루이보스티 먹어보랴고 하는데 임산부가 믿고 먹기 괜찮은 브랜드 있을까요??
댓글
12
저는 티에이블거요!!
오설록도 좋아요 카라멜향 나는 것도 있고요 날이 시원해지니 점점 따뜻한 카페인이 땡기기 시작합니다 ㅠ
다비앙 유기농 루이보스랑 twg 크림카라멜 추천해드려요!
퉁퉁이별티 구수해서 맛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