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저도 21주 지나면서 제대로 느꼈어요 그 전엔 긴가민가?! 여튼 잘 챙겨드셔요 먹는걸 애기가 아나봐요 밥들어갈때 제일 활발하더라구요 저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인데태동을 모르겠어용
오늘로 딱 20주인데 아직 꼬물거리는게먼지 물방울이 먼지 모르겠네요 태동을 못느끼는데 괜찮은걸까욘
댓글
8
저는 21주 4일차인데 ㅜㅜ 못느끼고 있답니다. 저도 초산이고... 병원 가서 초음파 봐야 잘 있구나.. 생각들어요ㅜㅜㅜㅜㅜ
저도 똑같은데 ㅋㅋ 오늘 정밀초음파 보러갔더니 너무 잘 움직이고 왔다갔다 하길래 아 못느낄수도 있구나... 잘 지내서 다행이다! 했네요~
저도 저번주까지 태동이 없어서 나만 못 느끼는건가 하고 걱정했었는데 21주차인 오늘 갑자기 아랫배에서 쿵쿵 거리는게 막 느껴지더라구요 한번 시작하니 쉴새없이 쿵쿵하네요 아마 곧 경험하실거에요~
저도 초산이라 긴가민가하면서 19주가 되었어요ㅋㅋㅋ 아기는 잘 크고있을꺼에요ㅎㅎ 언능 태동 느끼고싶어요 저도~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